뭔가 시늉이라도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강하게 비판했다.
이를 45만 장으로 늘려 배포하기로 했다.정부는 우선 ‘여행가는 달을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.
뉴스1정부가 국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숙박 할인쿠폰 45만 장을 뿌린다.필리핀 등 6개국으로 확대한다.2·6월 ‘여행가는 달로 지정근로자 휴가지원 9만→15만명단체관광 비자수수료 면제.
정부는 올해 2000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게 만들겠다는 목표도 세웠다.6개국 확대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4년 경제정책방향 당정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.
기간도 31일에서 40일로 늘린다.
이달부터 제로페이와 7개 해외결제사 간 연동과 가맹점을 확대하는 한편.● SBS 지분 매각 답변은 피한 태영 태영그룹은 채권단이 요구했던 사재 출연이나 SBS 지분 매각 등과 관련해서도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.
이날 설명회장 밖에서 만난 한 채권단 관계자는 결국 태영건설이 아닌 TY홀딩스를 먼저 살리겠다는 것이고 사재 출연 계획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며 실망을 표했다.5%)을 담보로 1000억 원가량을 각각 마련하기로 했다.
‘태영건설 워크아웃 채권단 설명회자회사 매각대금 연대채무 상환… 채권단 TY홀딩스 살리겠다는 의도産銀회장 약속한 자구책 이행 안해… 75% 동의 못얻으면 법정관리 돌입 3일 서울 영등포구 KDB산업은행 본사에서 태영건설 워크아웃과 관련해 채권자 설명회가 열렸다.● 태영의 4가지 자구안.